티스토리 뷰

Life in Calgary

다시 겨울-

­­­ ­ 2022. 11. 3. 12:38

 

요즘 날씨 너무 좋음요-

영하 5도 ~ 영상 5도 정도 되는 낮에는

창문 활짝 열어놓고 따땃한 커피 한 잔 타 와서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커피 마시면서 일하면

너무 기분 좋음 :)

 

-

요즘은 눈이 많이 내리고 있어요.

어제는 TJ가 퇴근하고 집에 오는 길에서 퍼져있는 차를 많이 보았다고 해요.

 

-

지난주 일요일에 윈터 타이어로 교체도 했지용-

TJ가 지금 다니는 직장에서는 각종 도구들을 사측에서 제공해주기 때문에

이전 직장에 다닐 때 회사에서 사용하려고 사놓았던 도구들이 모두 집에 있어서

요즘에는 타이어를 교체할 때 따로 샵에 가지 않고

그냥 집 주차장에서 TJ가 혼자 교체를 하고 있어요.

눈이 많이 쌓인다는 예보가 있었다 보니 적절한 타이밍에 잘 교체를 한 거 같아요.

 

-

마트에는 에그녹도 다시 나왔지용-

겨울에만 나오는 우유이다 보니

겨울 시즌에는 꼭 에그녹을 마시게 돼요.

에그녹 라떼는 너무 맛있어요 ㅎㅎ

 

-

12월생인 TJ,

2월생인 저랑,

곧 추가될 1월생까지

겨울 가족!! 헿- ❄️☃️

 

-

눈길에 운전하시는 분들 모두 안전운전 하시고요,

날이 추우니까 따뜻하게 잘 감싸고 다니시고 모두 감기도 조심하시고요,

한겨울에 창문으로 들어오는 찬바람을 쐬면서 마시는 코코아와 에그녹라떼는 사랑입니당♡

 

-

아, 그리고 다가오는 일요일에는 일광절약제도 끝나니까

그날은 또 새벽 2시까지 깨어있을 예정이에요 ㅋㅋ

일광절약제 꺼지고 켜지는(?) 거 지켜보는 게 제 연중 루틴이니까요 ㅋㅋㅋㅋ

전자렌지, 밥솥 등 주방에 있는 각종 시계들 시간을 잊지 말고 잘 바꾸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