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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다란 냄비가 필요해서

지난주에 코스트코에 갔을 때 Ninja PossiblePot이라는 이름의 냄비를 하나 샀어요.

7 Qt (약 6.6L) 용량의 냄비이고요.

99.99불에 샀었고요.

아마존에서 같은 제품을 170불에 팔고있어서

오 70불 이득~ 이러고 샀었더랬죠.

 

용량도 크고, 냄비 손잡이나 뚜껑 손잡이가 뜨거워지지도 않아서

만족하며 일주일째 사용 중이었어요.

 

그런데 1월 2일부터 시작된 코스트코 할인 행사 품목에 이 냄비가 포함이 되어서

지금은 20불이 할인된 가격에 팔고있는 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오늘 코스트코에 장을 보러 간 김에

리턴 줄에 처음으로 줄을 서봤어요.

 

제 차례가 되어 카운터에 가서 영수증을 보여주고

(종이 영수증이 없으셔도 코스트코 어플에서 지난 영수증을 보실 수 있고,

매장 측에서도 멤버쉽 번호를 조회하면 구매 내역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내가 지난주에 매장에서 닌자 냄비를 정가 주고 99.99불에 샀는데

지금은 매장에서 20불 할인 중이더라고.

Price adjustment를 부탁해~

라고 말했어요.

 

카운터 직원이 멤버쉽 확인을 하고, 아이템 번호를 확인한 후

바로 차액인 20불 + 세금 1불 = 총 21불을 환불해주었어요.

 

크레딧카드로 결제를 했다면 사용한 크레딧카드로 차액을 돌려주었을텐데,

저희는 코스트코 온라인 샵카드를 쓰기 때문에 차액을 돌려받을 실물 카드가 존재하지 않는 상황이었어요.

그래서 직원이 새로운 실물 샵카드 하나를 오픈해서

그 카드에다 21불치 크레딧을 넣어주었어요.

 

 

코스트코 가격 조정 정책은 기본적으로

제품을 구매한지 30일 이내에 코스트코에서 같은 제품을 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면 차액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 코스트코에서 산 제품의 가격은 오프라인 코스트코의 제품 가격과의 조정이 불가능합니다. (온라인이 보통 더 비싼 듯)

오프라인 매장에서 산 제품의 가격 조정이 필요한 경우 제품을 구입했던 오프라인 매장의 멤버쉽 카운터에 방문하면 됩니다.

 

이런 내용인 거 같아요.

타사와 가격 매치는 하지 않는 것 같고요.

 

저희의 경우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서 냄비를 구입했었고,

구입한지 30일 이내였으며

구입했을 때 가격보다 현재 할인이 적용된 가격이 20불 더 싸기 때문에

그 차액만큼 환불된 크레딧을 요청할 수 있는 상황이었던 것이죠.

 

 

이 정책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읽어보실 수 있어요.

https://customerservice.costco.ca/app/answers/detail/a_id/78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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