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곧 돌아올게요-

­­­ ­ 2023. 4. 13. 16:09



저는 현재 육아휴직 중인데요,
아기를 돌보고있지만 제 여유시간이 꽤 많은 편인데
그럼에도 컴퓨터를 켤 일은 없어서 그동안 블로그에 들어오지 못했어요.
블로그를 늘 컴퓨터로만 관리했다보니..
휴대폰으로는 정말 안 들어오게 되네요.

이제 제가 신청한 휴가 기간이 거의 끝나가고
복직까지 한 달이 채 남지 않았어요.

복직하게되면 어차피 컴퓨터로 일을 해야하니
그 땐 블로그도 다시 관리할 수 있을 것 같아서 ㅎㅎ
5월 중 언젠가 다시 돌아올게요-

밀린 글들도 그 때 하나씩 쓸 계획이에요.

그리고 댓글도 그 때 확인할 수 있을 듯 합니다 ㅠㅠ 혹시 댓글을 남겨주신 분이 계시다면 답글이 늦어 정말 죄송해요!!

모두들 건강히 지내고 계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