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J는 어프렌티스의 신분이 끝나고 저니맨이 되었어요.

어제부로 millwright 4년차 과정이 모두 끝나서 알버타주의 저니맨 신분이 되었고,

오늘 아침에 친 interprovincial 시험인 레드씰 시험도 밤이 되어 결과가 나왔더랬죠 ㅎㅎ
TJ는 시험을 잘 통과해서 캐나다 저니맨이 되었어요 ㅎㅎ

지난 두 달의 시간 내내 학교를 다니고 집에서도 공부에만 전념을 하는 4학년을 보냈는데
좋은 결과를 얻게되어 다행이에요.

TJ는 내일인 토요일 하루를 쉬고서 일요일부터 바로 직장으로 복귀를 하게 되고요.
1주일이 지나면 저희 집 아기는 100일이 되고요.
2주일이 지나면 저도 직장으로 복귀를 하게 돼요.

벌써 2023년의 ⅓이 지나갔네요.
많은 변화가 있는 한 해를 보내는 중이에요.

짧은 근황이에요 ㅎㅎ
다음달에 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