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in Calgary

복직 ㅎㅎ

­­­ ­ 2023. 5. 9. 14:01

 

 

저는 4개월의 출산 + 육아 휴가가 끝이 나고

다시 일터로 복귀했어요.

 

어차피 재택근무를 하는 중이기도 하고,

아기도 집에서 24시간 돌봄을 받고있기 때문에

짧은 휴직이 가능했어요.

 

제가 떠나있던 기간이 길지않다보니 회사 일에는 크게 변한 건 없었는데,

한 가지 새로 전해들은 소식은

저희 팀에서 같이 일하던 UX 디자이너가 사망했다는 거였어요.

 

제가 라이브러리 작업을 할 때가 많았다보니 디자이너에게 받아야할 정보가 많았어서

2년 가까이 저와 자주 일했던 동료였던지라 소식을 듣고 많이 놀랐어요..

예전 제가 쓴 어느 글에서 둥글둥글하고 친절하고 밝게 말한다는 디자이너가 이 동료인데

저에게 좋은 인상이 가득한 사람이었거든요.

디자이너들은 미국 지사 소속인지라 실제로 만나보지는 못했지만

이른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을 들어서 조금 슬펐어요.

 

오늘 4개월만에 다시 코드를 보니 신선하긴 했어요 ㅎㅎ

지난 4개월동안은 아기 물건을 주문할 때가 아니면 컴퓨터 앞에 앉을 일이 전혀 없었거든요.

곧 다시 얼른 적응을 할 수 있겠죠.

 

아무튼, 복직을 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