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 중인 어떤 제품에 관해 물어보고 싶은 게 있어서

해당 제품의 본사 홈페이지에서 문의하기 페이지로 갔어요.

문의 내용을 제출하기 위해 작성해야 하는 양식이 나오고

 

다 작성하고 제출하기를 누르면




눈에 보이지 않는 체크박스에 체크를 해야지만 양식을 제출할 수 있다는 에러 메세지가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주변 곳곳을 아무리 눌러도 진행되지 않음.

 

롸..?!

그러나 나란 인간 컴맹이긴 하지만 그래도 개발자로 일하는 중이고요 ㅎㅎ

프론트엔드 개발자는 아니지만 그래도 예전에 공부를 했었죠-

 

눈에 보이지 않게 숨어있는 체크박스를 찾아내어서 밖으로 끄집어내기 :)

뭘 위한 체크박스인지는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연락처로 답변을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뭐 이런 내용이 아닐까 싶은데 딱히 찾아보진 않았거든요.

어차피 체크 안하면 제출 못 하게 할 거 아닌가요??

 


뭐 대충 모양만 나오면 됩니다. 누르기만 하면 되는 듯 하니.

 

 

 

누르고

제출!!


 

 


문의가 잘 접수되었다는 컨펌 이메일을 받았어요 :)

개발 공부 안 해본 사람은 문의조차 할 수 없게 만든 곳이었음 ㅋㅋ

 

문의를 못하게 일부러 저렇게 막아놓은 건지

아니면 모르고 있는 건지

아무튼 문의하기가 쉽지 않은 듯한데 몇 명이나 문의했을지....

문의한 순서대로 답장해 준다고 하니 얼마나 빨리 답변이 오는지 지켜보겠습니당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