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in Calgary

72시간 단식 도전

­­­ ­ 2023. 11. 24. 00:58



72시간 단식을 인생 처음으로 도전해봤어요 ㅎㅎ

수요일에 저녁밥 + 아들의 300일 케이크까지 배부르게 먹고
왠지 생각날 것 같은 버터크래커도 하나 먹고~

늦은 밤 10시반에 단식이 시작됐어요.

다음날 일어나서 밥을 먹어야할 시간에 밥을 안 먹었죠.
두번째 끼니를 먹을 시간쯤 되니 배가 슬슬 고파졌지만 그냥 무시하고 지내다보니 금세 배고픈 느낌이 사라졌어요.

저는 평소에 아점, 그리고 저녁 이렇게 하루에 두 끼를 먹었다보니
금세 잠을 잘 시간이 와서 잠 들었고요.

둘째날도 점심시간쯤 되니 배가 고프다가 말고
저녁쯤 되니 배가 고프다가 말고
또 자고

이렇게 3일까지 반복해서
3일째 밤 10시반이 되어서 기뻤지만
너무 늦은 시간이라 그냥 안 먹고 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소고기를 우린 국물을 시작으로 밥을 먹기 시작했어요.

72시간 단식은 개인적으로는 전혀 힘들지 않았어요.
아마 이미 몸 안에 축적해놓은 지방이 많아서 그럴 듯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