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년쯤 전에

50불에 12기가를 주는 요금제로 갈아타면서 무척 만족해하며 글을 썼던 기억이 있는데 ㅋㅋㅋㅋ

 

그 때 이후로 저는 몇 번 더 요금제를 변경했었어요.

50불에 20기가

45불에 20기가

45불에 30기가

 

그리고 어제 변경한 요금제는

29불에 30기가예요.

 

+ 집 인터넷과 같은 회사인지라 집 인터넷 요금도 월 10불씩 할인!! 개꾸르- ㅎㅎ

 

야금야금 업그레이드를 해서

요금이 내려가거나 데이터가 늘어나기 :)

아무때나 갈아탈 수 있는, 약정 없이 풀페이로 산 휴대폰의 장점인 듯.

 

그리고 45불 30기가부터 5G 요금제를 썼었는데,

캘거리 통신망이 아직 완전히 발달되지 않아서 그런지

5G로 연결되는 때가 별로 많지 않다는 단점이 있어요 ㅋㅋㅋ큐ㅠㅠㅠ

 

휴대폰으로 아무것도 안 하면서 화면만 켰을 때는 5G라고 당당하게 떠있다가

막상 데이터를 사용하기 시작하면 LTE로 내려갔다가

전화 연결이라도 하면 3G까지 내려감 ㅅㅂ

 

정작 5G를 쓸 수 있는 때가 별로 없어서

5G 이용료까지 포함해서 매달 내고있다고 생각하면 개 손해보는 너낌 😤

 

그래서 이번에 29불로 내려간 요금제가 아주 만족스럽습니당 헤헤-

여태까지 제가 봤던 요금제 중에는 가장 괜찮은 거 같아요.

 

 

 

라고 이번에 써놓고나면 또 다음번엔 더 좋은 요금제를 발견하게 될 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