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는 코스트코와 슈퍼스토어에 각각 매주 1회 이상 가서 그로서리 쇼핑을 하는데요,

창고형이 아닌 대형마트 중에서는 슈퍼스토어를 가장 애정하거든요.

 

그런 슈퍼스토어에 아마 더 이상 가지 않게 될 듯 한데,

그 이유는,

이제 슈퍼스토어에서 배달을 시키게 되었기 때문이죠!! ㅋㅋㅋㅋ

 

PC의 마스터카드 중에 PC Insiders라는 마스터카드가 있는데

최근에 이 카드로 바꾸었거든요.

 

 

 

여기 동그라미 쳐놓은 이 카드예요.

왠지 모르지만 이름부터 멋짐!! "인싸들"이라고 써놓음 ㅋㅋ

(당연히 같은 의미는 아니겠지만요-)

이 카드를 쓰니까 PC Express Pass라는 혜택이 있어서

35불 이상을 구매하는 경우 배달비가 무료예요.

그리고 배달 주문에 횟수 제한이 없음!!

아기가 먹는 소고기 안심 한 팩만 사도 무료 배송이 충족될 듯.

 

카드를 바꾸고나서 바로 주문해 보았는데요,

직접 보고 사는 게 아니다보니 혹시나 신선하지 않은 물건이 오면 어쩌나 하고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을 할 필요도 없이 모두 좋은 품질의 물건들로 왔어요.

게다가 일반 파를 주문했는데 주워담으시는 분이 착각을 하셨는지

유기농 파로 갖다주셨음 ㅋㅋ

결제는 일반 파 가격으로.... ㅎㅎ

 

예쁘게 담아서 집 문앞까지 가져다주니까

장보는 시간도 아끼고 에너지도 아끼고!!

왕복 기름값도 아껴지지만 그 대신 배달을 이용하는 거라 탄소세를 내야함.

주문 금액에 따라 다르게 나오는 거 같은데 첫 주문에서는 약 1불 정도 나왔어요.

 

아직 이용하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잘은 모르지만

어차피 이왕 신용카드에 들어있는 혜택이니

아마 앞으로도 계속 이용을 할 듯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