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소리 너무 좋은 듯!! ㅎㅎ

 

 

 

 

근데 이거 동영상 틀어놓고 저 기타 반주에 맞춰서 처음부터 끝까지 노래 부를 수 있는데

어디에서 알게 된 노래인지

가사는 어떻게 알고 있는지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음....

 

?ㅁ?

 

가수 이름도 처음 들어보는 가수이고

제목은 뭐 노래 중간에 여러 번 반복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대충 알고는 있었는데

제가 어디서 이 노래를 알게 된 걸까요 흠....

 

혹시 이 노래를 아시는 분??

심지어 제가 태어나기 2년 전에 나온 노래인데 말이죠 ㅎㅎ

 

 

 

노래 듣는 김에 코난 노래도 투척!! ㅎㅎ

코난 노래 중에 제일 유명한 노래인 듯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