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김밥을 참 좋아하는데요,

싸본 적은 별로 없고 항상 남이 싸준 김밥을 먹으며 살아왔어요.

누가 싸서 준 김밥이거나 가게에서 사먹거나요.

 

 

캐나다에서도 김밥을 사먹어봤는데요,

한 줄에 5불대의 가격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제가 생각하는 김밥의 메인재료조차 다 들어가지 않은 김밥이었고

사실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한국에서 아무 분식집이나 들어가서 김밥을 사먹을 수 있는 그 환경이 너무너무 그립습니당 ㅜㅜ

 

며칠 전에는 캘리포니아롤을 말고 남은 재료들에 김밥재료를 더해서 김밥을 싸봤어요.

동그랗게 김밥의 모양으로 잘 싸버렸지 뭐예요?!

칼로 잘라봤다가 혼자 세상 너무 뿌듯해함 ㅋㅋ

 




제 블로그의 예전 글을 보셨던 분들 중에는 제 김밥의 역사를 이미 알고계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요.

 

이 글 속의 김밥이 제 인생에 처음 싸본 김밥의 모습이었어요 ㅋㅋ

6년 전에 싼 김밥!!

 

그 이후로 여태 몇 번 정도 더 쌌던 거 같은데

사진 찍을 생각을 안하다가 이번엔 한번 찍어봤어요.

 

발전하는 모습이 아주 바람직한 나님이었습니다 후후-

 

 

댓글